후기/기타

[간식] 마시떼 - 프레첼 머랭쿠키, 시리얼 머랭쿠키

5서현 2022. 3. 21.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현입니다. 

 

오늘은 한번 먹어보고 반한 간식! 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시떼 프레첼 머랭쿠키를 알게 된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이걸 먹는 걸 봐서 저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는데, 마침 3월 14일 화이트데이라 남자친구한테 한번 사달라고 했어요. 

 

배송은 원래 택배파업 때문에 엄청 늦게 발송할거 같다고 안내 받았었는데, 주문한지 이틀~3일 정도에 받았던거 같아요. 

 

주문은 여기서 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asite1950/products/4929727014

 

대용량머랭쿠키 수제쿠키 답레품 프레첼 민트오레오 미니쿠키 소프트 머랭쿠키 : 마시떼

[마시떼] 마시떼 모든 디저트는 방부제 및 화학첨가제를 일체사용하지 않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어떤 맛인지 상상이 안가서 별로 기대 하지 않았는데, 한 번 먹어보고 와! 이건 진짜 블로그에 꼭 써야겠다!라고 생각해서 부랴부랴 찍은 거라 택배 박스 사진은 없어요. 

그리고 간식 통에 유통기한이 적혀있고, 방부제? 가 담겨 있으니까 꼭 유통기한 내에 먹고 아기들이 방부제를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거 같아요! 

그리고 이건 사은품으로 받은 건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근데 뭔가 상상가는 맛이예요ㅎ

프레첼 머랭 쿠키는 프레첼에 머랭쿠키가 붙어있는 건데, 단짠단짠 최고라서 프레첼 안좋아하는 저도 계속 먹게 돼요..  제 남자친구도 간식같은 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프레첼 머랭쿠키는 진짜 맛있다고 제가 하나씩 꺼내 먹을 때 마다 자기도 달라고 해요ㅋㅋㅋㅋㅋㅋ 냠냠

그리고 시리얼 머랭쿠키는 후르트링에다가 머랭쿠키를 붙인건데, 진짜 이것도 맛있어요. 저는 원래 후르트링 시리얼을 좋아하기도 하고, 머랭쿠키와 후르트링 시리얼 맛이 함께 나서 진짜진짜 달고 맛있어요! 

한번 예쁘게 쇽 담아서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ㅎ 저거 후딱 찍고 바로 냠냠 먹어버렸답니다... ^-^ 존맛이야 

이건 냠냠 먹는 소리.. 헤헤 ASMR 찍기에도 좋은 간식이예요. 완전 바삭바삭

세상에 맛있는 것이 참 많지만, 마시떼 머랭쿠키 간식은 주기적으로 생각날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