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기타

[서울 용산구] 방역업체 벅스코

5서현 2023. 8. 17.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현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요즘 저는 이사하느라, 또 일하느라 되게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또 엄청 더워서.. ㅠㅠ 몸에 힘이 없더라고요..

 

이제 이사한 지 어언 2... 정도 지났을까요?..?

금요일에 일 끝나고 남편이랑 밥을 먹으려고 준비 중이었는데 갑자기 식탁 밑에 엄청 시꺼먼 애가 있는 거예요..

그래서 저게 뭐지? 하고 보는데 박휘볼레...!!!!!

끼야야야악!! 하자마자 박휘볼레가 신발장으로 도망쳤는데 못 잡고..

세상에 저렇게 큰 박휘볼레가 존재하다니.. 믿을 수 없다.. 하면서 방역 업체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세스코를 부르려고 했는데 유입 차단은 따로 안 해 준다고 해서 상담만 걸어 놓고 다른 곳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하루빨리 집에 방역을 해야 했기 때문에 (벌레 개혐오함) 지금 당장, 바로 오실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

금요일 밤 11시에 전화를 받는 곳이 있을까 했는데, 있었습니다.

바로 벅스코였는데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토요일 오전에 와주신다고 해서 바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사장님 도착하셨어요..

 

저희 집에서 나온 바퀴는 제가 사진을 안 찍었지만 제가 4시간 동안 바퀴벌레 사진을 찾아본 결과 먹바퀴 같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께 정확한 건 아니지만 제가 사진을 찾아봤을 때 먹바퀴 같았다... 그에 맞는 방역을 시작했어요.

그리고 혹시라도 집바퀴일 수 있으니 또 집바퀴에 맞는 방역도 같이해 주신 것 같아요.

바퀴벌레마다 약을 치는 게 좀 다른가 봐요.

 

일단 오시자마자 집을 한 번 쓱 훑어보시고 트랩을 설치했습니다.

이건 끈끈이인데 이걸로 바퀴벌레를 잡아도 되고 바퀴벌레가 있는 곳에 두면 바퀴벌레가 끈끈이에 잡힌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화장실에 물 빠지는 구멍이 다 쉽게 열리고 틈이 있어서 사장님이 이렇게 테이프로 벌레들이 나올 틈이 없게 이렇게 유입 차단 작업을 해 주셨어요! 

(화장실 벽은 실리콘 작업이 안 되어 있어서 시꺼먼 거예요.....ㅠㅠ)

이렇게 구멍마다  확인해 주시고, 막아주실 수 있는 건 막아주시고 세면대, 싱크대에 있는 조그만 배수 구멍은 방충망 테이프를 사서 붙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안 쓰는 베란다 하수구는 이렇게 막아 뒀습니다....! 

그리고 이제 모든 가구, 천장 바퀴벌레가 다닐 수 있는 모든 곳에 약을 꼼꼼하게 발라 주셨어요.

제가 어디에 약을 놓는 건지 궁금해서 계속 따라다녔는데 제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좀 꼬순내가 나더라고요?

어디에 약을 넣으셨는지 잘 모르겠죠..?

엄청 감쪽같아요.

그런데 보기 싫으면 그냥 닦아도 된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냥 두려고요...

어차피 티도 잘 안 나니까요.

그리고 이렇게 싱크대, 또 벌레가 나올 만한 곳은 이렇게 분사형 살충제를 뿌려 주셨어요. 

이건 애들이 밟는 순간에 행동이 느려지고 죽는대요...! 

특히나 신발장에 자꾸 바퀴벌레가 나와서 거기를 중점적으로 약을 더 쳐 주신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사장님이 꼼꼼하게 모든 방역을 해 주시고 가셨는데.... 

가셨는데... 

가셨는데.. 

가셨는데... 

^^.... 왜.... 

오후에 나가려고 준비를 다 하고 신발을 신으려고 했는데 왜 또... 신발장에 또 바퀴벌레가 나온 거죠..? 

정말 눈물이 났어요. 

그런데 박휘볼레 친구가 신발장에 있는 약을 맞은 건지 행동이 되게 굼뜨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이 얼른 잡아주고 사장님께 문자를 보냈어요.. 

우리 집에 먹바퀴가 있는 게 아니라 집바퀴가 있는 것 같다... 

어제 못 잡은 애랑 생긴 게, 색깔이 다른 애가 나왔다... 

하니까 바로 전화를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나중에는 꼭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고 그러면 사장님께서 봐주신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는데... 

했는데.. 

했는데... 

했는데... 

네, 집에 돌아오고 나서 씻고 자기 전에 화장실 가려고 거실에 불을 딱 켜는 순간^^! 

또 나왔습니다 ^^!!!! 

아 진짜 소리 지르고 장난도 아니었어요.. ㅠㅠㅠ

그래서 남편이 또 헐레벌떡 잡아주고, 저는 사진을 찍고.. 

사장님께 아침 일찍 문자로 바퀴벌레 사체를 찍어 보내드렸는데, 일본 바퀴 같대요.. 

저 어떡해요...? 

 

하여튼... 사장님께서 이제 어디 어디 막아야 하는지 알려 주시고, 또 어떤 약을 사야 하는지, 어떻게 뿌려야 하는지 알려 주셔서 쿠팡에서 주문도 다 했어요. 

벅스코 사장님께서 너무나 친절하게 제 징징거림도 다 받아주시고... ㅠㅠㅋㅋ 진짜 너무나 진상이었을 텐데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바퀴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특성도 다 알려 주셔서 정말 든든했어요. 

사후 관리도 다 해 주시는 느낌이랄까? 

서울의 모든 건물에는 바퀴벌레가 있다고 생각해야 한대요. 

그래서 우리 집에 안 들어오게끔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방역도 단기적인 게 아니라 약 한번 해 놓고 가시면 거의 10개월? 1년 정도 간대요! 

그래서 더 좋았다고 생각했고, 견적은 집의 크기마다, 해충마다 다른 것 같으니 우리 집에 방역을 해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전화해서 확인해 보시는 게 더 빠를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도 많이 습하고 더워져서 바퀴벌레가 많이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바퀴벌레 한 마리라도 보였으면 꼭 방역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벅스코 연락처 및 주소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04717987?lng=126.9605793&lat=37.5666950&placePath=%2Fhome%3Fentry=plt&c=15.89,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2023. 08. 21 후기

20일 오후에 식탁 밑에서 손가락 한마디만한 바퀴벌레가 죽어있었고 우리집 현관 앞에 계단에도 손가락 두마디만한 애가 배까고 누워 있었다..... (약 뿌리니까 꿈틀 거림)

21일 오전에 방에서 새끼 바퀴벌레가 죽어있는 걸 확인했다. 

*** 바퀴벌레를 한 3주 정도 안 본 것 같은데 지금은 죽은 게 나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