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기타

[갤럭시 위치4 스트랩] SOTA 갤럭시워치 가죽스트랩 애토프 싱글투어

5서현 2022. 8. 14. 19: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현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워치 가죽스트랩 애토프 싱글투어 후기글을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최근에 생일이어서 친구가 선물해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배송은 딱 하루걸렸어요. 

 

스트랩을 받고 싶었던 이유는 제가 기본 스트랩이랑 운동용 스트랩만 사용했더니.. 좀 많이 더러워졌더라고요.. ㅠ

그래서 이번기회에 예쁜 스트랩을 써보고 싶었어요. 

비닐을 뜯으면 이렇게 예쁘게 박스에 담겨있어요. 그리고 박스를 밀면 스트랩이 뿅 하고 나옵니다! 

저는 메이드싱글투어의 마일드브라운 색상을 구매했고, 갤럭시 워치4 40mm 여서 20mm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색깔이 되게 고급스럽지 않나요? 

 

처음에 딱 들었을 때도 제가 갖고 있던 가죽 스트랩보다 가벼웠고, 기본 스트랩보다도 훨씬 가벼운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색깔도 진짜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어떤 옷에 입든 잘 어울릴거 같아요. 

그리고 스트랩 착용할 때 연결 핀?도 일체형이라서 연결하기 쉬웠어요! 

핑크골드 갤럭시워치 4에는 색깔이 안 어울리는 느낌이 있긴 한데, 스트랩만 봤을 때는 너무 예뻐요. 그리고 머.. 사람들이 내 갤럭시 워치 색깔보다는.... 스트랩에 더 눈이 갈거 같아서 별로 신경 안쓰여요 캬캬

 

그리고 처음에 착용할 때 가죽은 좀 뻑뻑하고 안들어 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 스트랩은 처음 착용할 때도 가죽이 보들거려서 잘 껴지더라고요!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

데일리 스트랩으로 착용하기 좋고 예쁜 스트랩이예요 ㅎㅎ 

하... 이제 사람들이 내 손목보고 반하면 어떡하냐..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