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전자·주변기기

[휴대용전기손난로] 힉스코리아 F2-W6000S

5서현 2021. 12. 20.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현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가 추위를 많이 타는 저에게 해준 선물. 

힉스코리아F2-W6000S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일단 저는 추위를 정말정말 잘타는 사람이여서 겨울에는 무조건 핫팩이 필수고, 롱패딩이 필수고.. 목도리가 필수인.. 그런.. 사람이예요.. 여름에는 에어컨 바람이 너무 차가워서 꼭 얇은 가디건을 갖고 다닐만큼 정말 추위를 잘타거든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사준 휴대용 핫팩을 쓰고 있다가 거의 다써갈 때 쯤 남자친구가 선물이라며 힉스 코리아 충전식 전기휴대용 손난로 F2-6000S을 줬어요! 

 

그동안 핫팩을 쓰면서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 걱정도 됐었고, 그리고 너무 뜨거워질 때도 있어서 손이 데일거같을 때도 많았거든요. 

 

구매는 여기서 했다고 합니다! 

http://naver.me/xPBghqsD

 

힉스코리아 충전식 전기 휴대용 손난로 듀얼 핫스틱 F2-W6000S : 힉스코리아 공식몰

듀얼손난로, 미니손난로, 전자핫팩, 전기핫팩, 휴대용손난로, 충전식손난로, 전기손난로, USB손난로, 손난로보조배터리, 등산용손난로, 크리스마스선물, 손난로

link.naver.com

 

배송은 아마 하루만에 온거 같아요. 

남자친구가 초록색이 예뻐 빨간색이 예뻐하고 물어본 다음 날 배송이 왔거든요! 

 

박스에 붙어있는 빨간스티커를 떼고 위로 싹 밀면 구성품이 나와요. 

짜잔~!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충전잭, 파우치, 손난로(본품) 이예요. 

영롱 그자체... 뭔가 크리스마스같은 느낌의 빨간색이예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밑에는 C타입을 꽂을 수 있는 충전단자가 있어요. 

근데.... 자꾸 만지는데 두개로 나눠지는 거 같아서 어...? 뭐지..? 하고 똑 떼보니까 두개로 나누어지는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양손에 들고 다닐 수 있어요! 완전 아이디어제품... 짱짱.... 

파우치를 씌워본 모습.. 뭔가 소라모자를 쓴 권상우씨 같아서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파우치를 끼우고 쓰면 별로 안따뜻해지더라고요! 그래서 파우치는 그냥 보관할 때만 쓰는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누르면 전원을 껐다가 끌 수 있고, 전원 버튼을 한번 씩 더 누르면 초록색(1단계), 파란색(2단계), 빨간색(3단계)로 온도를 단계별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 . . . 불빛은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거예요! 메인이랑 서브랑 잔량등 개수는 달라요! 

사용해본 결과 정말 빠른 시간에 따뜻해져서 깜짝 놀랐고, 충전시간은 짧은데 사용시간은 길어서 넘넘 좋은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두 개로 나누어지는 것도 정말.. 대만족이고요! 

저처럼 겨울에는 핫팩이 필수이지만 쓰레기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일단 넘 예쁨.... ㅎㅎㅎㅎㅎㅎ

 

올 겨울에는 남자친구가 사준 힉스코리아 F2-W6000S로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