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피홈] 엘레강스한 목욕타임 / 아이소토프

5서현 2022. 1. 4.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해피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근데 왜.. 맨날 저는 사진을... 이렇게... 찍는 거죠..? 동숲 안에 있는 카메라로 찍어야 하는데, 자꾸 스위치 카메라로 찍어서요.. ㅠㅠ 이래서 습관이 무서운 건가봐요.. ㅎㅎ

 

오늘은 드디어 물고기 도감을 다 채웠어요. 20년 3월부터 시작했으니까 거의 2년 걸렸네요... ㅎ 그래도 동물의 숲에서 화석을 제외하고 처음으로 도감을 채워보는 거라 감회가 새롭습니다ㅎ 예전에는 왜 이렇게 도감 채우는게 힘들었는지.. ㅠㅠ 얼른 곤충과 미술품도 도감을 완성하고 싶네요! 

 

아이소토프는 눈이 너무 귀여워서 별장을 만들어 준 친구예요. 지금은 은방울꽃섬 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어요. 

 

엘레강스한 목욕타임을 주제로 별장을 요청해서 겨울계절의 A-5 구역에 별장을 지어줬습니다. 

밖에는 뭐야. 꾸밀게 없어서 일단 나무만 심어줬어요. 여기에는 나중에 DIY로 만든 온천을 넣어줄 생각이예요. 

그리고 이때 아마 처음으로 반짝반짝 닦을 수 있는 기술을 배워서 모든 가구를 반짝반짝하게 닦아줬어요. 

아이소토프 화분에 물주면서 웃고 있는 거 너무 귀엽죠.. ㅠㅠ흐엉

엘레강스한 느낌으로 욕조와 러그를 깔아줬고 화분과 분수까지 배치해줬어요. 그리고 화장도 고칠 수 있도록 화장파우치도 놔줬어요.  욕조에서 반신욕을 하며 더울 때는 음료도 마실 수 있게 했어요 ㅎㅎ

전체가 다 보이는 샷! 너무 깔끔하고 진짜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서 잘 만든거 같아요..! 

사진만 잘 찍었더라면 더 예쁘게 나왔을 텐데 아니 왜 나는 맨날 사진을 이렇게 찍는 것인가... ^^

 

다음에도 귀여운 주민들의 별장을 소개시켜드릴게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