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여행

[경기도 포천] 허브 아일랜드

5서현 2022. 10. 9.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현입니다.

오늘은 진짜 몇 년만에 갔던 포천 허브아일랜드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기억으로는 4~5년 전에 마지막으로 갔다가 정말 오랫만에 갔어요! 

정말 많이 바뀌었고, 사람도 진짜 많더라고요.

몰랐는데 포천 허브아일랜드에 핑크뮬리 축제도 하고 있어서 사람이 많았던 것 같아요..

몇 년 전에 갔을 때는 주차장이 널널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만차여서 자동차극장하는 곳에서 저녁 7시까지 뺀다고 말씀드리고 주차했어요.

주차하고 매표소 안내판을 따라 걸으면 매표소에 도착하고 키오스크나 안내하시는 분께 입장권을 구매하고 허브 아일랜드에 입장할 때 입장권 확인 및 지도를 받으시면 됩니다.

※ 허브 아일랜드 운영시간 및 휴무, 입장

기본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9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일요일 : 오전 10시 ~ 오후 9시

불빛동화축제 점등시간 : 오후 6시
매주 수요일 정기휴장 (공휴일, 설날, 추석 연휴에는 운영)
일반(고등학생, 성인) 9,000
38개월~중학생, 노인(65세 이상), 국가유공자,
단체(20인 이상), 장애인(3급 이상), 병역 명문가
7,000
신북면 주민, 영유아(36개월 이하), 인바운드 여행사 무료

반려동물 입장 가능하지만 중형견(10~25kg), 대형견(25kg 이상)은 입장 시 입마개 필수, 일부 매장은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입장을 하자마자 보이는 가게에서 장난감 및 미니기차, 공룡탈 것, 트랙터 마차의 이용티켓을 구매할 수 있어요.
미니 기차와 공룡 탈 것은 유아와 부모님을 위한 놀거리여서 저는 자세히 안봤어요 ㅎㅎ

트랙터 마차 운영시간 안내
입장하는 곳 앞 매표소나 핑크뮬리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구매가능!
운행경로 : 트랙터 마차 승강장 ~ 핑크뮬리 앞

운영시간 평일 13:15 첫운행을 시작으로 30분 간격 운행
19:20 마지막 운행
주말, 공휴일 11:15 첫운행을 시작으로 30분 간격 운행
19:20 마지막 운행
정원 20명 (선착순으로 탑승되며 20번 째 이후 고객은 다음 운행시간에 이용가능)
이용금액(편도, 왕복 없음) 대인 3,000원 중학생부터 성인
소인 2,000원 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 6학년

트랙터 마차를 딱히 타지 않아도 올라갈 수 있어요. 근데 트랙터가 너무 통행로로 왔다갔다해서 피해줘야 하고, 또 너무 빨리 달리셔서 위험해 보여요;; 이게 겨우 찍은 트랙터 마차ㅎ 진짜 대충 찍었는데 되게 느낌있게 잘나왔어요. 

이건 미니기차 ㅎㅎ 귀여워요.

미니기차에서 애기들이 장난감을 떨어뜨리는 경우가 있는데, 애기들과 같이 탈 때는 물건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제 남자친구도 애기가 장난감 떨어뜨려서 뛰어가서 갖다드렸어요ㅋㅋㅋㅋ

저랑 남자친구, 남친 동생은 트랙터 마차를 이용하지 않고 걸어서 올라가기로 했는데요, 핑크뮬리 쪽으로 올라가는 입구에 향기샤워축제를 하고 있어서 라벤더 오일이 분사되고 있어요. 향기가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헉헉 한 10분 걸었나? 핑크뮬리 포토존에 도착!
사람도 진짜 많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더웠어요. 남자친구와 저의 인생사진도 이렇게 찍고 (색 보정 및 사람 지움)

사람 진짜 많죠?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찾아보면 여기저기 많아요ㅎㅎ

핑크뮬리 옆쪽에는 라벤다가 심어져있어서 내년에는 라벤다 축제를 할거 같아요.

그리고 핑크뮬리 포토존에는 소원의 종이 있는데, 진짜 사람들이 계~~속 소원의 종을 울려서 딩~~~딩~~~ 소리 엄청 많이 나요. 동생도 한번 해보고 싶다고 해서 해보라고 했어요 ㅎㅎ
역광때문에 사진이 얼굴이 잘 안보이네요.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팔길래 먹어봤어요. 딱 인원이 3명이라서 3개에 1만 원으로 샀는데, 히비스커스 아이스크림은 매진됐대요.. ㅠ

짜잔!
맛이 진짜 궁금했는데,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끝 맛이 화~한 맛?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어떤 맛이 첨가된 맛이고, 과자는 뻥튀기 맛인데 진짜 맛있어요.
콘때문에 3,000원이 아깝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낼름

라벤더 아이스크림 가게 옆에 있는 예쁜 곳~ 여기도 가게인 것 같아요. 

내려오면서 본 공룡 탈 것? 나는 왜 애기가 아닐까? 이런 거 한번 타보고 싶어... 

공룡도 움직인다! 저 계단으로 올라가면 공룡마을이 나온다고 하는데 구경 못했어..!!!!! 

화장실 옆에 있던 동상? 인데 뭔가 안망가진 것 같으면서도 다 부숴져 있었어요.. ... 

거의 공포영화 아닌가요? 동생이 자꾸 건들길래 더 부숴질 것 같아서 건들지 말라고 했습니다.... 

핑크뮬리를 구경하고 나서 간 추억의 거리! 

제일 먼저 보였던 게임장에 들어 갔는데 진짜.. 엄... 뭔가 관리가 잘되고 있는 것 같으면서도 관리가 안되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뭔가 사람도 없고 폐기계들도 놓여 있어서 공포영화 세트장 같았어요. ㅠㅠ

우리 엄마 아빠 때의? 추억의 거리. 

문구점?이 있어서 들어 갔는데 진짜 옛날 할머니 집에 있던 문방구에서 사고 먹었던 것들이 있어서 추억여행을 잠깐 했어요.

종이 인형놀이... 진짜 나 어릴 때도 한번 밖에 안해본 건데.... ㅋㅋ

여기는 원래 진짜 국밥 팔았던 곳이었는데 국밥은 아예 안팔고 그냥 전시관처럼 해놨어요. 

그 다음으로 간 기념품 가게. 

예쁜 오르골이나 상품들이 많았어요. 

허브 차!  차 무료 시음하라고 하셔서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엄청 목이 시원해지는 느낌? 

근데 동생이 먹다가 따뜻한 가글 먹는 거 같다고 해서 너무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거 말고 히비스커스 차를 샀는데 그냥 페퍼민트 차 살걸 그랬어요. 

히비스커스는 뭔가 먹으니까 밍밍하네요.

혹시라도 허브티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기념품에서 파는 허브 관련 제품 판매)

http://herbislandmarket.co.kr/

 

허브마켓

뜨거운 자외선 차단에 좋은거 같아요 요즘같이 자외선 지수가 올라갈때 듬뿍 바르고 살살 펴주시면 얼굴도 타지... --> --> --> 뜨거운 자외선 차단에 좋은거 같아요 요즘같이 자외선 지수가 올라

herbislandmarket.co.kr

기념품 가게에는 예쁜 그릇도 팔고 있어요. 

그리고 군악대가 와서 공연하길래 구경했어요 ㅎㅎ 사람이 많아서 재미있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 울라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을 부르셨는데 제가 고등학생 때 이 노래로 친구들과 운동회 때 춤췄어서 추억에 잠기고 저도 같이 출 뻔 했어요ㅠㅠ 벌써 10년도 더 된 일인데 아직도 제 몸은 춤을 기억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한시간이면 충분히 구경하고 남을 줄 알았는데, 2시간을 구경해도 볼 게 많았던 포천 허브아일랜드! 

저에게는 추억이 많은 장소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핑크뮬리에서 인생사진도 찍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어 보세요~♥

 

허브아일랜드 위치!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51

반응형

'일상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수영구] 광안리 히얼그릭요거트  (0) 2024.03.14
[경기도 안양] 모락산 등산  (2) 2022.04.13